정보광장

공지사항

  • 정보광장
  • 공지사항

[보도자료] [2017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 Altiux, ‘스마트한 연결’ 구현하는 기술 선보인다

작성일 : 2017.09.14

조회수 : 13669

-제품 개발 속도는 높이면서 어플리케이션 유지·보수 비용 최소화

 

[2017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 Altiux, ‘스마트한 연결’ 구현하는 기술 선보인다



[산업일보]
사물인터넷(이하 IoT)의 발전이 전세계적으로 빠르게 진행되면서 단순히 사물간의 ‘연결’을 넘어선 ‘스마트한 연결’이 기업과 사용자에게 과제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에 IoT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에서도 고객들이 ‘연결’에 있어서 더 높은 효율을 누릴 수 있도록 애쓰고 있다.

인도에 본사를 둔 Altiux는 2013년에 설립된 이후 IoT분야의 툴킷을 제공하고 솔루션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는 제품엔지니어링 서비스회사다.

오는 10월 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IoT Korea Exhibition 2017)’에 참가하는 Altiux는 ‘BoxPwr구조’로 구성된 Altiux 툴킷을 전시장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BoxPwr는 프레임워크와 하위계층의 변경에 따른 어플리케이션 계층의 일관성을 유지시킬수 있는 추상화계층을 제공해 OEM들의 제품개발에 소요되는 시간은 줄이면서도 어플리케이션의 유지‧보수에 들어가는 비용은 최소화할 수 있다.

아울러, Altiux Boxpwr프레임워크는 새로운 기술과 표준을 적용할 때 포팅 노력을 최소화시킬 수 있는 각각의 컴포넌트 결합성이 낮은 독립적구조로 이뤄져 새로운 기술을 좀 더 유연하면서도 빠르게 적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Altiux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툴킷은 상호운용성과 검증가능성, 보안, 설정성, 확장성, 관리성, 추상화, 이식성, 접근성 등에서 타 업체에 비해 좀 더 높은 성능을 보이고 있어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Altiux는 IoT와 관련해 다양한 엔지니어링 서비스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 중 IoT컨설팅 서비스는 고객과 함께 IoT시장, 기술, 표준, 최적관행에 관련된 지식과 기술을 공유하고 고객의 로드맵에 대한 안내를 제공한다. 이는 궁극적으로 고객의 요구에 따라 단기간 그리고 장기간 과제수행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어플리케이션 개발 서비스를 통해 UI/UX, 데이터베이스와 데이터모델, 어플리케이션프로토콜과 서버컨테이너 등 엔터프라이즈 어플리케이션과 크로스 플랫폼모바일 앱 개발이 가능하도록 해준다. 이는 사용자, 모니터링, 관리자 그리고 운영팀을 위한 어플리케이션의 개발로 이어져 클라우드 플랫폼 전개와 작업 흐름 통합을 구현해 낸다.

이 외에도 Altiux는 기술서비스와 실시간 데이터 처리, 통계&머신러닝을 통해 IoT분석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기도 한다.

Altiux 관계자는 “우리 직원들은 연결된 사람들, 기업 및 사물에 혁신적인 제품을 설계하고 개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책임감을 갖고 함께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식별하고 이해하며 만족시키기를 원한다. 아울러 기술 솔루션 및 엔지니어링 파트너로서, 고객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품질에 대한 헌신을 통해 탁월한 가치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진성 기자 weekendk@kidd.co.kr

 

(출처 : http://www.kidd.co.kr/news/194903)

 

첨부파일